Think

[71003]...잠시휴식

nextday 2007. 10. 3. 08:27
나는 봄에는 봄이 좋다 하고
가을에는 가을이 좋다 합니다.
나는 남에게는 쉬는 것이 좋다고 말하면서
계속 일만 합니다.
나는 남의 성공에 박수를 치지만
속으로는 질투도 합니다.
나는 실패도 도움이 된다고 말하지만
내가 실패하는 것은 두렵습니다.
------------------------------------------

오늘은빨간색숫자로표시된공휴일이다
그런데난지금사무실이다
이것저것결실의계절이면해야할일도많다
어쩜성공에대한질투때문일까....

온갖잡생각들이

지금내머리속에서는





















일과는상관없는잡생각들로가득차있다

출처 - 정용철 "마음이 쉬는 의자"中 에서